🤑 티몬 판매자센터 비밀노하우 대공개! 💰


 

티몬에서는 상품등록 시 등록수수료 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검색노출과 관련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하는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티몬 판매자센터 가입방법 및 주요기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매자센터란 무엇인가요?
판매자센터는 말 그대로 셀러들이 물건을 올리고 주문관리 등을 하는 곳입니다. 쿠팡같은 경우엔 로켓배송 입점시 무료로 지원되는 서비스지만, 티몬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운영되고 있어서 많은분들이 애용하고 계세요.

가입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티몬 파트너센터`를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창 아래에 보이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중 선택해서 가입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모두 사업자번호 입력창 옆에있는 구분박스를 체크하시고 약관동의->휴대폰인증->정보입력 순으로 절차를 밟아주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중복확인 안해도 되나요?
중복확인 여부는 필수사항이 아닙니다. 다만 아이디 생성 이후 동일한 아이디로 다른 사이트나 쇼핑몰에 가입하게 되면 해당 계정은 정지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주문수집 설정은 어디서 하나요?
상품상세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배송요청버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으면 우측에 옵션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거기서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셔서 적용시켜주시면 돼요.

옵션명 수정은 언제든지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변경하고자 하는 옵션명을 드래그 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상세수정 버튼을 눌러주시고 원하는 이름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고객문의처 정보는 반드시 입력해야하나요?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고객문의처 정보는 필수적으로 입력해야하는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굳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정산예정금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정산예정금액은 정산내역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먼저 정산내역 페이지에 접속하시려면 마이티몬 -> 정산현황 -> 정산내역조회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구매확정이란 쉽게 말해서 내가 올린 상품이 팔려서 돈이 입금되기 직전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아직 결제완료상태라면 실제로는 팔린것이 아니지만 거래대금 지급전이기 때문에 취소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안전한 거래를 위해서는 미리미리 구매확정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자동구매확정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자동구매확정기간은 최대 7일 입니다. 즉, 8월 1일에 물품을 올리셨다면 8월 6일까지는 구매확정을 하셔야지 정상적으로 대금이 입금됩니다. 단, 공휴일인 경우 익일(다음날)에 처리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티몬 판매자센터 가입방법 및 주요기능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는 좀 더 편리하게 쇼핑하시길 바랄게요!


 

MODERN_WHITE BEST POST

베트남 비자, 내가 받아야할 비자는? 🔍
와알못도 쉽게 이해하는 와인 보관법, 셀러 사⋯
골프장 창업으로 부자되는 비법🏌️‍♂️💰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LG DIOS 와인셀러⋯
골프장비 추천! 완벽한 샷을 위한 필수 아이템⋯